광고
광고
로고

강춘진 작가, 한국미술진흥원에서 주최하는 3D가상공간 갤러리 특별초대전 개최하다.

한국종합방송 | 기사입력 2022/12/29 [17:49]

강춘진 작가, 한국미술진흥원에서 주최하는 3D가상공간 갤러리 특별초대전 개최하다.

한국종합방송 | 입력 : 2022/12/29 [17:49]

한국미술진흥원에서는 작품을 무한대공간에서 전시할 수 있는 3D가상공간 갤러리 특별초대전을 진행하고 있다. 마치 현장에 직접 가서 관람하듯 생생하고 웅장한 공간이 음악과 함께 어울려 감동을 더하고 있다.

 

강춘진 작가는 3D가상공간 갤러리 특별초대전에 총 6작품을 전시하고 있다.

 

▲ 강춘진 작가  © 한국종합방송

 

 강춘진 작가는 개인전 6, 해외 초대전 4(이탈리아, 그리스, 미국, 중국), 국내 초대전 60회에 참여하였으며 대한민국 문화예술 명인대전 명인대상 외 17회 대상 수상, 대한민국 부채예술대전 종합대상, 2017 한국을 빛낸 자랑스런 한국인 대상 (한국화부)을 수상하였다.

 

현재는 보국훈장광복장 (국가유공자), 한국미술협회 회원, 대한민국 통일미술대전 및 국가보훈예술협회 초대작가, 대한민국 문화예술협회 (한국화) 명인 202005, 한국예술협회 부회장으로 활동 중에 있다.

 

이 전시를 기획한 한국미술진흥원 김순옥 대표(원장)는 시간과 공간에 제약 없이 작품을 전시하고 감상할 수 있는 메타 공간을 통해 많은 작가들이 자신의 조형세계를 보다 널리 알리기를 희망한다고 하였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