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로고

[아산시] 충남아산FC, 대학생마케터 ‘어썸’ 3기 수료식 성료

한국종합방송 | 기사입력 2022/11/21 [11:16]

[아산시] 충남아산FC, 대학생마케터 ‘어썸’ 3기 수료식 성료

한국종합방송 | 입력 : 2022/11/21 [11:16]

 

 

충남아산프로축구단 대학생 마케터 ‘어썸’ 3기가 수료식을 끝으로 올 시즌 활동을 마무리했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박경귀, 이하 충남아산)은 지난 18일, 어썸 3기 수료식을 진행했다. 이순신종합운동장 내 회의실에서 진행된 수료식은 대학생 마케터 ‘어썸’과 구단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올 한해 고생한 마케터 전원에게 수료증과 소정의 선물을 전달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어썸은 올 시즌 충남아산의 든든한 조력자로서 함께 했다. 홈경기 이벤트 기획 및 운영에 참여했고 에어바운스 게임, 축구 퍼팅 게임 등 장외 이벤트를 담당하며 이순신종합운동장을 찾아온 팬들을 맞이했다.

 

또한, SNS 콘텐츠 제작에도 힘썼다. 홈경기 스케치 영상, 어썸이 선정한 언성히어로인 ‘어썸히어로’ 시리즈 등 팬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콘텐츠를 양산하며 구단의 구성원으로서 다양한 활동을 이어왔다.

 

이날 수료식에는 에클리스 김성근 마케팅 이사가 참석해 자신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스포츠마케팅 대행사의 업무’에 관한 특강을 진행했다. 아산 우리은행 우리WON 농구단, GS칼텍스 배구단, FC서울 등 다양한 구단을 사례로 스포츠산업 종사를 꿈꾸는 참가자들의 적극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어썸 3기 최우수 활동자로 선정된 황희연 마케터는 “어썸 프로그램 기간 동안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었고 좋은 사람들도 많이 만나게 되어 기쁘다. 마케터 활동은 끝났지만 앞으로도 충남아산FC를 응원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충남아산은 어썸 4기를 모집할 계획이다. 관련된 내용은 추후 구단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스포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