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로고

고영은 작가, 한국미술진흥원 부설 카파미술관 서울에서 개인전 개최하다.

한국종합방송 | 기사입력 2024/04/04 [15:35]

고영은 작가, 한국미술진흥원 부설 카파미술관 서울에서 개인전 개최하다.

한국종합방송 | 입력 : 2024/04/04 [15:35]

고영은 작가가 한국미술진흥원 부설 카파미술관 서울에서 322일부터 28일까지 개인전을 개최하였다.

 

 

▲ 고영은 개인전 - 한국미술진흥원 부설 카파미술관  © 한국종합방송



▲ 고영은 작품_야생화 53.0x45.5cm Oil on canvas (왼쪽), 야생화 90.9x65.1cm Oil on canvas (오른쪽)  © 한국종합방송



고은영 작가의 작품은 화려하지 않은 색감으로 정겹고 순수한 우리꽃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야생화를 통해 따뜻한 정서를 작품에 담아낸다.

 

어린 시절부터 그림 그리는 것을 즐겼으나, 현실적인 어려움으로 쉬었다가 그림을 다시 본격적으로 배우면서 작가로서의 삶을 시작했다고 한다. 작가로서의 첫 발걸음은 야생화의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하면서 시작되었다.

 

고은영 작가는 의도하는 그림이 아닌, 야생화 그 자체가 움직이는 대로 야생화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그리고자 한다. 삶 속에 핀 야생화를 화폭에 그대로 옮겨놓은 것이다.

 

소박한 아름다움을 주는 야생화 그림을 통해 사람들에게 삶의 여유를 갖게 하고, 행복을 느낄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고은영 작가는 개인전 및 국내외 초대전, 단체전에 참여하여, 충북미술대전 예총회장상, 나혜석 미술대전 특선, K스타저널 특별 초대전 초대작품상 등을 수상하였으며, 현재 한국미술협회, 광주미술협회, 한류미술협회 회원으로 활발히 활동중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